본문 바로가기
리뷰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뮤지엄 오브 일루전, 트릭아트전시회, 부산국제영화제, 해운대, 여행추천

by 울이랑 2021. 11. 1.

하이 에브리원~!

 

 

 

 

이번에는 몇 년만에 부산에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볼게요ㅎㅎㅎ

 

 

우선 부산에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광안리 beach 가고 싶어서 가봤어용

 

총총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키야아~

가을인데 한파가 찾아왔던 날...

그치만 낮에는 햇볕이 따뜻해서

좀 걷다보니 덥더라구요 ^_^

 

코트 가져갔었는데 차에 두고 다니길 참 잘한 날이었습니다ㅎㅎ

 

 

 

햇살이 좋아서 더 예뻤던 광안리 바다 뷰...☆

반짝반짝..

 

 

한동안 멍하니~~감상했지 모에요ㅎㅎ

물멍~바다멍~

 

우리집에 가져오고 싶다.....바다..

 

 

바다보면서 실컷 놀다가 즉흥적으로 전시회 보러 가기로 했어요ㅋㅋㅋㅋ

역시,,,ESFP,, 

 

 

부산 전시회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 중 '뮤지엄 오브 일루전' 보러 슝~!

 

 

트릭아트 전시회라서 그냥 작품 스으윽 보고 나오는 것 보다

ㄷㅓ 재밌을 것 같아 선택해쑵니다ㅎㅎ

 

무엇보다 트릭아트 전시회 살면서 처음!!!이었다구요!!!

 

가면서 기대+설렘 뿜뿜!

 

 

부산국제영화제 BIFF 했던

건물에서 하더라구요!!!!

 

해운대 근처였어요!

 

 

그런데 주차장에서 전시회장 찾아가기 뭔가 좀 헷갈리더라구요..

 

빙빙 돌아서

 

공사하고 계시는 곳 사이로 지나가버림ㅋㅋㅋㅋ..

 

 

주차장에 안내판 같은거 두셨으면 좋겠어요ㅜㅜ

 

Tip, 주차장 출입구 옆 쪽으로 가면 빨리 찾아갈 수 있습니다ㅎㅎ

퇴장하면서 알았네욤 

 

부산 뮤지엄 오브 일루전 입구

간신히 찾은 입구입니당 :)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는 카운터에서 예매내역 보여드리면 입장 완료입니다!

 

 

아!!!!

 

입장권 예매할 때 팁!!!

 

네이버로 예매했었는데

 

현재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 진행중이더라구요!

 

 

원래는 성인기준 1인 1만원 훌쩍 넘는 금액인에

9,900원만 내고 입장했습니다ㅎㅎㅎ

 

백신맞은 사람 + 두세명까지도 적용되더라구요!!!

완전 꾸우우우울~!

 

또, 백신 1차까지만 맞은 사람도 할인받을 수 이쒀요~!

 

워후~쏘리질뤄!!!!!!

 

 

저렴하게 입장 고고!

 

네..니요....아니요.. 입장부터 자신없었음ㅋㅋㅋㅋㅋ

 

 

카운터 바로 옆에 입출구 있어용

 

고고!

 

 

첫번째 작품!

 

그냥 멀리서 보면 사진 모아논 것 같은데

 

정면에 서서 폰 카메라 화면으로 보니 아인슈타인 얼굴 등장!!

 

첨부터 우오오오 하면서 시작ㅋㅋㅋ

 

 

머리 하나 대령이오ㅎㅎㅎㅎ

 

뇸뇸

 

 

 

박쥐 한 마리 등장

지하철에서 묘기 부리기ㅎㅎㅎ

 

거꾸로 데롱데롱~

 

 

 


아 여기가 좋은게!

 

사진찍으면 잘 나오는 위치에 스티거가 붙어져있더라구요!

 

거기에 서서 찰칵하면 만들어놓은 의도대로 잘 나옵니다ㅎㅎ

 

 

 빛나오는 터널인데

 

밖에서 봤을 때는 그냥 길인줄 알았는데

 

 

와....직접 통과해보니 무슨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 마냥

 

실제로 몸이 360도 뱅뱅 도는 것 처럼 느껴져서

 

어지럽고 토나올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

놀이공원인줄

 

신기한데 두번은 못 할것 같은 고런 터널..ㅎㅎㅎㅎ

 

 

인스타에 #뮤지엄오브일루전 검색하면

 

여기서 찍은 사진 많이들 올려놓으셨더라구요ㅎㅎㅎ

 

저두 한번 찍어봤습니다!

 

힙한 갬성사진 찍으러 가세옿ㅎㅎㅎ

 

 

 

딱 중앙에서 바라봐야 

 

촤라락 하고 그림이 보이는 요런거도 있더라구욯ㅎㅎ

 

신기해서 좌우로 왔다갔다 하면서 여러번 봤습니다ㅋㅋㅋ

 

 

 

여기 가기 전에 다른 분이 리뷰 쓰신거 보고

 

제일 궁금했던 거였어요!!!

 

아무리봐도 벽에 그려진 두 줄이

길이가 다른 것 같은데

 

저 모형 갖다대면 사이즈가 같다니....

 

언빌리버블...와웅

 

ㅇ_ㅇ;

 

 

 

 

이런 맞추는 것들도 여러개 있었어요ㅎㅎㅎ

 

이게 은근 승부욕 생겨서

 

해보겠다고 머리 굴리고

 

10번 이상 시도끝에

 

성공..

!!!

 

처음 시작하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영상 힌트입니다ㅎㅎㅎㅎㅎㅎ

성공 기원!

 

 

한 바퀴 스윽 둘러보고 나오면 옷이나 가방, 게임 등 굿즈 판매하는 곳도 있어욯ㅎㅎ

 

막상 집에 사가면 잘 안할 것 같아서 사오진 않았읍니다 

호호

 

 

 

어느 덧 밖이 어두워졋어요ㅋㅋㅋ

 

실컷 놀다보니 제일 늦게 나오게 된....

 

그만큼 너무 재밌었어요!!!!!!!

 

 

또 이런 전시회 없나 계속 찾아보는 중입니다ㅋㅋㅋㅋ

 

 

제발 많이 만들어주세요ㅜㅜㅜ

 

 

'뮤지엄 오브 일루전' 별 4.5개!!!쾅쾅!

 

5개 주려다가 규모가 조금만 더 크면 더 좋을 것 같아 0.5 뺐습니다ㅎㅎㅎ

사실 더 커지면ㅋㅋㅋ못빠져나올것 같기도 한데..개미지옥ㅎㅎ

그래두 더 많이 놀고 싶은 어른이 입니당ㅎㅎㅎ

 

 

오랜만에 씌이이이ㅣㄴ나게 논 하루!!

잼썼다 하트..

 

 

 

트릭아트란...

신비의 세상이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