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예쁨주의쁨의원] 서울대 의료진 진료 피부과 후기

by 울이랑 2021. 11. 13.

와웅~ 백만년만에 #피부과 다녀와서 후기남깁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대구예쁨주의쁨의원 입니다~!

 

한 2년 반 전쯤에 알게 된 곳이에요ㅎㅎ

 

 

한동안 피부관리 받다가 코로나 심할 때 못가게 된 이후로는

조금씩 귀찮아져서 미루다보니 몇 년만에 방문했네요ㅎㅎ

 

 

하루,,이틀,, 한 살 두 살,, 더 먹을 때마다...관리의 중요성을 느껴가는 즁이에오..ㅎㅎ

 

 

오늘은

#시크릿레이저500샷+모공주사 관리 받고왔어요오

(피부관리 후기는 다음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º위치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390 센트럴엠빌딩 7층
(쉬즈몽 건물 7층에 있어요!)


-반월당역 13번 출구, 구 중앙파출소 방향 도보 3분
-중앙로역 2번 출구, 반월당 방향 도보 3분

 

 

 

º주차장

메트로센터 주차장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100 반월당역

(주차증 끊어주십니다ㅎㅎ)


엘베 문이 #예쁨주의쁨의원 문입니당!

 

문이 열리네요~~~그대가 들어오져~~

 

문이 열리면 데스크에서 반갑게 맞이해주십니다ㅎㅎ

 

 

체온측정, 최근 해외여행 여부 등 체크하고 접수내역 확인 후 입장~

 

 

 

피부과가 나름 큰 편이에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락커

우선 원하는 락커에 짐을 보관하고 세안 준비 고고!!

(락커 사진보다 훨씬 더 많아요! 넉넉)

 

세안대

 

요런식으로 세안대들이 붙어있습니다.

 

세안은 셀프로 해야해요!!

 

클렌징 종류가 밀크, 오일, 폼 등 다양해서 본인 피부타입에 맡는 제품 사용하면 됩니다! 

 

렌즈통, 솜, 고무줄, 헤어밴드 등 필요하면 쓸 수 있어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좋았어요ㅎㅎ

 

 

 세안 마친 후 수건 한 장씩 빼서 사용하면 됩니다.

 

 

대기공간으로 고고!

커피머신은 고장났는지 사용불가했습니다ㅜㅜ

 

대기공간

손소독제와 로션, 가격표 등 있어요.

 

거울에 조명이 나와서 뭔가 더 있어보이는 느낌이 났어요ㅎㅎㅎ

요런게 연예인 거울인가...^^*

 

화이트 조명인데 사진에는 푸른 빛 나네용ㅇㅅㅇ

 

 

대기하면서 심심해소..

 

11월 이벤트 하고 있더라구요!!! 쨕쨕쨕!

 

 

피부관리부터 보톡스, 필러, 제모, 바디관리 등

시술 및 관리 종류가 어어어엄청 많더라구요!!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서 스윽 보고 패쓰해씁니당ㅋㅋㅋ


구경하고 있으니 제 이름이 불려서 총총 따라서 마취대기실에 갔어용

마취크림 바르고 대기하는 곳

오픈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무도 없었습니다 호호~

 

레이저랑 주사는 아파서 마취크림 10000000000000% 꼭 발라야해요ㅜㅜㅜ

아픈거 시러하는 오린이...T^T

 

 

마취크림 얼굴에 도포하고 10분 ~ 15분 정도 기다리다가 관리받고 왔습니다!!!!

 

 


 

다소 큰 피부과이다 보니 직원분들도 엄청 많으셔요!

 

갈 때마다 다른 분들한테 관리 받았던 것 같아요

 

사실 누가 누군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너무 많은 것 같아요...

얼굴 터치하는 손길로 엇..아까랑 다른 분이네 하고 구분하는 1인ㅋㅋㅋㅋ

 

 

그래두 서울대 의료진이 진료해준다구 하니 믿고는 가는편이에요..ㅎ

 

 

관리해주시는 분과 1대1로 친해지기는 어려운 느낌!

 

마음에 드는 관리사 또는 의료진에게 꾸준히 관리받고 싶은 분들에게는 조금 비추에용

 

 

 

그리고 시크릿레이저 받는 곳은 베드가 엄청 많은데

베드 사이에 칸막이로만 가려져있어서 시술 받을 때 좀 공개적이에요ㅋㅋㅋ

통로에서 구경가넝..ㅎㅎ

 

좀 민망할 수 있다는 점...ㅎㅎㅎㅎ

 

 

 전 다른 사람들 별로 신경안쓰는 편이라

아무생각없이 관리받고 팩받으면서 쿨쿨 꿀잠자고 나왔습니다ㅋㅋㅋㅋ

베드 불올려줘서 엄청 따땃...노곤노곤했다구요......

귤까먹을뻔...ㅎ

 

 

화장실도 깔끔, 세련 그 자체예요

노래 나오고 좋은 향기 나서 더 조아요오오

 

 

 


총점 4.5

 

 

(+)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

 

-직원이 세상 친절하다

 

-카톡으로 간편하게 예약, 상담 가능!

(답변 빠름 굿굿!)

 

-접근성이 좋다

 

-가격이 합리적이다

 

(-)

-1번 관리받는데 되게 여러 명의 직원이 나를 거쳐간다.

그래서 그 전에 오셨던 분 찾기 어려움..

물어볼거 있었는데 사라지셔서

하염없이 기다리다 다른 직원에게 상황설명하고 물어보는 불편함..

 

-피크타임에 가면 손님이 많아서 접수할 때 서서 오래 기다려야한다

 

-엘베가 1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