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크릿레이저500샷/모공주사] 눈물흘린 피부관리 후기...

by 울이랑 2021. 11. 14.

어제 #예쁨주의쁨의원대구점 다녀온 후기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거기서 받은 관리 후기를 공개할게요ㅎㅎㅎ

 


#시크릿레이저500샷+모공주사

 

받고왔습니다.

 

피부 탄력있게 해주고 모공 쫀쫀하게 조여주는 관리입니당ㅎㅎ

 

 

 

1년 반 전쯤에 시크릿레이저500샷+모공주사 3회짜리

 

패키지로 좀 싸게 끊었어요!!

(20만원정도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근데 잊고살다가 며칠 전에 확인차 연락드렸더니

사용기간이 만료됐다고 하더라구요....ㅜㅜㅜㅜ엉엉 내돈...

 

 

땅치고 울뻔 했는데 기간연장 해주셔서

 

다행히 12월까지 쓸 수 있게 됐읍니다....♡

 

 

관리 받으러 go!

 

 


마취대기실

세안하고 마취대기실에서 마취크림 발랐어요

 

오픈시간에 가서 저만 있었어요 호호

 

 

마취크림 도포..

부담스러우니까 사진은 작게...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사진 보여줬더니 계속 웃음..ㅋㅋㅋㅋㅋㅋ^^...이유ㄱㅏ 뭐냐..ㅎ

 

 

저렇게 마취크림 발라주고 마스크 하나주시는거 착용하면 됩니당ㅎㅎ

 

 

한 15분정도 대기하다가 관리받는 곳으로 이동!

 

곧 눈물흘릴 베드T.T

이렇게 베드 두 개씩 같이 있고 칸막이로 막아져있습니다!

 

날 추워졌다고 침대 따듯하게 해놓으셔서

따땃~한거 조아하는 할모니.. 취향저격 당했습니다..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기계가 시크릿레이저 기계입니당!

 

관리 끝나면 저기 화면으로 500번 레이저 쏜 증거를 보여주십니다

 

 

 

누워이쓰면 마취크림 닦고 의사선생님 오셔서 레이저랑 모공주사 진해애애앵

 

 

 


 

소독하는 솜으로 얼굴 닦고 레이저 쏘기 시작!!!

 

 

어제는 마취가 잘 됐는지 오른쪽 얼굴 볼은 거의 감각이 없어서 아무느낌없이 지나갔어요

 

왼쪽은...마취가 덜됐는지...으아악.. 아팠어요!!!!!

 

콕콕 찌르듯이 따끔 거리고..ㅜㅜㅜ

 

 

바늘로 얼굴 500번 찌르는 느낌입니다 엉엉

 

얼굴 바깥쪽으로 갈수록 좀 더 따끔했어요!

뼈가 도드라진 이마, 코, 턱 부위가 특히 더 아픕니당.... 

 

 

 

대망의 모공주사 타임......

 

예전에 너무 아파서 숨안셔졌던 기억이 있어서

 

심호흡 크게 한번 했어요ㅜ

 

 

 

시크릿레이저가 바늘로 찌르는 건줄 알았는데

 

모공주사가 진정한 바늘임...ㅜㅜㅜ

 

 

 

진쨔루 무슨 마취 안한줄...

마취해도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파용 눈물남ㅜㅜ

 

 

 

원래 나비존 위주로 주사 놔주시는데 

 

이마에도 몇 번 놔 주셨습니다..ㅎㅎㅎ감사함당..

 

 

그치만 너무 아파... 하아..

 

 

 

다 끝나고 레이저 500번 쏜거 확인하라고 보여주시는데

 

너무 아파서 눈물이 나섴ㅋㅋㅋㅋ눈을 못뜸.. 어차피 못봐여...

 

본 척 하고 대충 고개 끄덕끄덕했어요...

 

 

마무리로 눈, 입 다 가리고 시워어어어언한 팩으로 쿨링하고 끝!

 

 


관리 후

실제론 더 빨개용ㅜ

ㅜㅜㅜㅜㅜㅜㅜ몇백번 찔린자의 최후....

 

 

이마를 제외한 얼굴 전체가 빨개지고 여기저기 피딱지가 생겼어요...ㅜㅜㅜ

 

화끈하고 아픕니당...T^T

 

 

 

6시간 정도 지나면 가라앉는다고 했는데

 

저는 자기 전에 더 아프고 빨개져서

 

진정시키려고 10분 간격으로 알로에 갤 5번 정도는 덧발라주고 잠들었네요...엉엉

 

 

**수분보충, 자외선차단 특별히 신경써줘야합니다!!!!

수분섭취도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된다고 하셨어요

 

 

 


 

다음 날,

 

 

진정된 피부

 

자고 일어났더니 붉은기는 다 사라지고

 

군데군데 딱지만 있네요

 

호호호~~

 

 

 

 

지쨔...숨 못쉴정도로 너무 너무 아픈데

 

효과는 최고여서

 

매번 고통 망각하고 다시 하러가는것 가타영....ㅎ...

 

 

 

 

 

피부탄력과 모공으로 고민이신분들!!!

 

 

#시크릿레이저

#모공주사

 

추천합니다!!!!

 

 


 

총점 4.8

 

 

아픈만큼

 

효과는 확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