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틴트/내돈내산] SNS 핫템 포렌코즈 타투 블랙/페일 벨벳 틴트 발색, 지속력 테스트

by 울이랑 2021. 11. 17.

SNS 광고에서 수도없이 봤던 틴트를 주문해봤어요!

 

 

제 주변 친구들도 극찬해서 사야지~ 했는데

 

색이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아쥬 어려웠어요.....ㅜㅜ

 

 

올리브영에 입점됐다던데

 그냥 홈페이지 사진보고 느낌대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ㅎ

 

 

 

#포렌코즈 타투 블랙/페일 벨벳 틴트

19,000원

 

 

1+1할 때

잽싸게 주문 완료!!

 

24피러팻, 35뱅쇼

 두 가지 주문했습니다ㅎㅎ

 

 

택배포장지에 꽃이 그려져있네용 와웅ㅎㅎㅎ

 

 

포렌코즈,,,꽃 조아하는 여심자극 성공,,ㅎ

 

 

 

좌 피러팻 / 우 뱅쇼

힝...틴트 상자부터 너무 예뻐요....ㅜㅜ

 

24피러팻 / 35뱅쇼

 

으앙..용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기가 대박인게 

 

1+1해서 19,000원에 구매했는데

 

사은품으로 포렌코즈 타투 글래스 틴트 본품을 증정하더라구요?!?!? 

 

 

와우우우우 쏴리질러어~~~

 

이거 웨않사??

 

 

사은품 글래스 틴트 15오운

 

제가 고른 컬러보다 사은품으로 받은

 

15오운 컬러가 더 맘에 드는데 어떠카쥬...?

 

 

ㅋㅋㅋㅋ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포렌코즈,, 감사합니다,,허허허

 

 


 

<발색>

 

 

#피러팻

#24 PIT-A-PAT

 

 

1회 발색
2회 발색

 

여러번 덧바를수록 어두워지면서 약간 회색빛이 도는 컬러예요!

 

휴지에 음파음파 해서 찍어내고 덧바르고를 반복하면

 

지속력이 더 좋아진대서

 

5번정도 해봤는데 

 

덧바를수록 회색빛이 나네요..?!

 

 

 

요런 컬러 첨 써봐서 잉? 했는데

 

 

여러가지 분위기 낼 수 있어서 유용할 것 같습니다아

 


 

<지속력 테스트>

 

마라탕 먹은 후

 

ㅋㅋㅋㅋㅋ지속력으로 유명한 틴트라서 피러팻 바르고

기름기 많은 마라탕을 먹어봤어용ㅎㅎㅎ

 

 

처음 그대로 챡 밀착되는 느낌은 아닌데

 

지저분하지 않게 지워지고 밥 먹고 민망하지 않을정도의 색이 남아 있어서

 

사길 잘한 것 같아용

 

 

 

 

**매트 틴트라서 입술 건조하신 분들은 립밤 필히 바르고 틴트 바르세요오

 

 


총점 4.8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 가능하다

 

-색이 전체적으로 예쁘게 지워진다

(얼룩덜룩하지 않음)

 

-밀착력이 좋다

 

-타투처럼 완전 박제되지는 않지만 지속력이 좋다

 

-1+1에 사은품까지..혜자다...

 

-매트 립이다보니 립밤을 찾게 된다

 

 

 

 

*뱅쇼, 오운 컬러는 다음포스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