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에어비앤비] 셀프체크인 동성로 복층 오피스텔 / 고층시티뷰 / 관람차뷰 / 복층구조 / 연말파티 추천 / 숙소추천 / 2022 / 오피스텔 / 예약링크 포함

by 울이랑 2021. 12. 27.

설레는 연말!

 

저도 하고 왔습니닿ㅎㅎㅎ

 

 

처음으로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예약해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좋았던 숙소 리뷰를 해볼게요!!

 

 

글 아래에 링크있어요ㅎㅎ

 


-가격 : 1박 10만원 정도

(일요일~월요일 기준) 

(2주 전에 예약했는데 가능했어요!)

 

-주차장 : 없음........

주변 주차가능한 곳 3군데 알려주십니다ㅜㅜ(유료,,)

저는 건너편에 국채보상공원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24시간에 5000원이어서 그 중 가장 저렴했던 것 같아요ㅎㅎ 

 

-위치 : 대구 국채보상공원 근처 / 찾기쉬움

 

-호스트 :  친절친절

 

-넷플릭스 : O

 

-소음 민원 들어오는 곳이라 조용히 파티를 즐겨야함

 

-조리 가능

* 육류, 생선 등 연기와 냄새가 많이 나는 종류는 조리 불가!!


 

우선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좋은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특히,

 

화장실은 물론 내부 곳곳에 디퓨저를 배치해 두셔서 

 

어딜가든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나서 

 

취형 저격 당함...져아..

 

 

 

 

 

그리고 우드우드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라서 너무 만족했답니다ㅎㅎ

 

 

 

짜잔! 

 

들어오면 정면에 딱 보이는 모습ㅎㅎ

 

큰 창으로 시원하게 트인 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날,, 미세먼지가 껴서 좀 아쉬웠지만 

낮에 보는 시티뷰도 너무 좋았어요!

 

 

우아...우아 좋다!!!

이 말만 수십번 했습니다ㅋㅋㅋ

 

 

또, 가 있어서

 

겨울느낌나고 가만히 있어도 연말같은...

 

사진 오백장 찍었습니다ㅎㅎㅎ..

 

화장실

 

 

화장실은 크기는 작은 편인데 아주 깰꼼쓰했어요!!

 

비누, 칫솔, 세면도구 등 작은 어매니티들도 구비되어 있어서

 

빈손으로 가도 편합니당 호호

 

폼클렌징도 두 가지 있었어요!!

 

 

gooood!! :D 

 


 

돌돌이랑 다리미도 있습니당

 

돌돌이로 먼지 제거 샤샥 하구 퇴실한건 안 비밀

 

호호

 

 

밥솥도 있어서

밥도 가넝ㅎㅎㅎㅎ

 

 

접시, 와인잔, 수저, 프라이팬, 냄비, 컵, 도마, 칼 등

 

웬만한 주방도구들은 다 있어서

 

요리할 때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었어요.

 

 

 

침실

2층으로 올라가면 침실이 있습니다.

 

 

 

계단따라 침실 고고

 

계단은 좀 좁아영

 

 

 2층에서는 일어설 수가 없어요...ㅋㅋㅋㅋ

 

올라가다가 머리 부딪힘ㅋㅋ쿠ㅜㅜ

 

허리를 숙이고 다녀야하는 점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면

 

거실에 있는 큰 창이 보여서 

 

밤에 노래틀고 침대에서 야경보면 로맨틱 앤 낭만적..하트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

곳곳에 디퓨저 있는거 보이시나영^.^

 

향기로운 곳~~!!~!~!!

 

 

트리와 함께 파티 준비~!!!!

 

 

--

저기 보이는 저 거울..

요물입니당

 

 

진쨔루 다리 엄청 길어보이게 사진 찍혀요

 

비율 신으로 만들어버리는 전신거울, 합격!

 

 

풍선불다보니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했어요

 

 

색 하늘...너무 예뻐ㅜㅜ

 

 

하튜

 

 

 

창가에 있는 알전구는 알아서 불이 들어왔습니당ㅎㅎ

 

 

전구는 장시간 켜둬도 뜨거워지지 않고 

 

끄는 방법도 모르겠어서 그냥 틀어놓고 잤어요ㅋㅋ

 

 

 

저 멀리 스파크랜드 관람차와 83타워도 보이네요

 

와우~

 

어두운 밤이 얼른 오길 기대되는 순간...!!!

 

 

 

시티뷰 모습입니다ㅎㅎ

 

 

내부 조명과 바깥에 보이는 야경들의 콜라보..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뻐요...!!!

 

만죡만족!!!!

 

 

좀 아쉬운 점은 

 

주변에 한화생명이랑 무슨 보험회사가 있는데

 

양쪽에서 커다란 간판에 불이 켜지면서

시강입니다...ㅋㅋㅋㅋ

 

 

 

야경 사진찍을 때도 자기주장강한

한!화!생!명! 만 보임ㅋㅋㅋ

 

 

요리조리 각도를 잘 맞춰서 찍어야되는데

 

관람차가 안 나오게 찍히거나

 

아님 시강 간판이랑 눈 마주치거나

 

둘 중 하나,,ㅋㅋㅋㅋ

 

 

좀 구도맞추기가 힘드러쒀요...ㅎㅎ

관람차랑 이쁘게 찍는거 포기..ㅎㅎㅎㅎ

 

 

그리구 사진으로 찍으면 뭔가 좀 뿌연느낌? 이라서

 

제 눈에 담는게 더 이득이었습니당 히히

 

 

그래두 추억으로 남겨두려구

 

찰칵찰칵! 

 

 

 

 

분위기 굿.....

 

 

애슐리 감바스 + 샐러드 = 환상적

쿠팡으로 애슐리 밀키트 배송시켜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루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알리오올리오, 까르보나라떡볶이, 감바스, 샐러드 주문 함

울쓰 집에서 밀키트 받고 끙차 끙차 가져옴....)

 

감바스 다 먹고 면 넣어서 먹으라고 면도 주는데

 

끄아앙,, 그럼 알리오 올리오 됨... 쵝오

 

 

저의 최애는 알리오올리오감바스...ㅜㅜㅜㅜㅜㅜ

또 먹을거에오..ㅜㅜ

 

무튼 그렇게 꿀꿀(ㅇㅇ) 파티를 하고

 

넥플릭스로 영화 한 판 시청하구 파티를 마쳤습니당ㅎㅎ

 

 

 


총 점 

4.7

 

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

-합리적인 가격

-숙소가 엄청 깨끗하다

-향기가 좋다

-우드느낌 취향저격

-여러가지 주방용품 구비 완료

-조리 가능

-세심한 어매니티

-연말 분위기 내주는 크리스마트 트리

-넥플릭스

-알전구

-예쁜 야경

-호스트님 엄청 친절하다

-세심함이 느껴지는 곳

-소파가 편하다

-커피머신

(-)

-주차공간이 없다...ㅜㅜㅜ

-쓰레기통이 좀 작다

-2층에서는 몸을 굽혀서 다녀야한다

-시티뷰 사진 찍으면 덜 예쁘게 찍힌다ㅜ

-한화생명..............

 

 

 


 

 

예약링크

 

자세한 숙소 내부 모습과 예약가능 일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airbnb.co.kr/rooms/46607103?s=67&unique_share_id=58e01398-1496-46e4-a6f4-6b3ad1aea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