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천/애견카페] 완~전 넓은 야외 잔디 운동장 있는 '도기온' 다녀왔어요!

by 울이랑 2021. 11. 15.

햇살이 좋은 주말

 

새로운 애견카페 다녀왔습니다!!

 

 

#DOGGYON

 

영천에 위치한 '도기온' 입니다!

 

 

 

도로가에 위치해서 차 타고 왔다 갔다 하면서 봤는데

 

드디어 가봤네요ㅎㅎ

 

 

토요일 낮 1시 반쯤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이미 많더라구용

 

 

 

 

입구

 


견주, 반려견 모두 입장료 6,000원씩입니다.

 

꽤 비싼 입장료....

 

 

대신 음료는 필수가 아니어서 주문하지 않아도 돼요!!

 

하지만 장시간 있다 보면 음료를 먹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허허허~~

 

메뉴판

가격은 조금 저렴한 편인 것 같아영

 

 

실내에도 대형견 공간과 중소형견 공간이 따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두 곳 다 넓어서 좋았습니닿ㅎㅎ

소형견 공간

내부가 깔꼼쓰 해요~!

 

 

실내에서부터 소형견 대형견 공간이 나눠져서

 

야외까지 따로 구분되어 이어져있습니다.

 

 

소형견 야외운동장

저희 강아지는 5킬로대라 소형견 야외운동장으로 왔어요!

 

 

제일 끝쪽에 있는 자리에 가려다가 

 

운동장이 엄청 넓어서 

 

그냥 젤 앞쪽에 앉았어요ㅋㅋㅋ너무 먼 것...

 

 

 

운동장이 커서 강아지들 엄청 많은데도

 

자동 사회적 거리두기 가능^,^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운동장 모습입니다ㅏㅏ

 

 

살짝 쌀쌀한데 햇볕은 뜨거운 날이어서

 

강아지 쫓아서 걸어 다니니 좀 덥더라구용

 

 

쉬려구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지붕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햇볕 차단 굿

 

 

푸른 하늘...넘나 이쁜 것........ㅜㅜ

 

 

 

앞에 보이는 철장 넘어서는 대형견 공간입니다ㅎㅎㅎ

 

 

운동장 입구 쪽에 일반쓰레기통, 강아지 배변봉투 버리는 통,

 

배변 담는 비닐봉지가 구비되어 있어요!

 

 

 

수돗가도 있어서 물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응아 치우고 손 씻을 수 이써용ㅎㅎ

 

 

날 좋은 날 야외에서 햇볕 받으며 실컷 놀다가

 

집 가려고 나왔는데

 

카운터에 사람들 입장하려구 줄 서서 있더라구요!

 

 

 

 

와우.... 주차장에 차도 한 가득

 

차들이 도로가 쪽까지 주차되어있었어요..!!!

 

 

알고 보니 완전 핫플이었어요...띠용!

 

 

 

카페가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북적거린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활동성이 많은 반려견은 원 없이 뛰어다닐 수 있고

 

소극적인 반려견은 다른 강아지들이랑 좀 떨어져서 시간 보낼 수 있다는 점!!

 

 

모든 강아지들이 오기 좋은 느낌?!

 

 

사람+강아지들 많아서 

 

강아지들 사회성 기르러 오기도 좋은 것 가타요오!

 

 


 

총점 4.4

 

 

-야외 테이블, 의자에 먼지가 좀 쌓여있음ㅜ

 

-의자가 불편함 

 

-주차 공간 많음 

 

-접근성 GOOD